Wednesday 7 March 2018

Kj 거래 시스템


KJ 트레이딩 시스템 Kevin Davey - Ask Me Anything (AMA)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KJ 트레이딩 시스템 Kevin Davey - Ask Me Anything (AMA)


1) 변화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새로운 지표, 차트 또는 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무엇이 당신 앞에 있는지와 일치하십시오.


2) 일기를 시작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한 일에 게시하십시오.


3) 매일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않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4) 귀하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지하십시오. 열악한 성능을 설명하기 위해 다른 곳을 보지 마세요.


5) 상인으로 시작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 웹 세미나를보고 수백 가지 질문과 답변을 찾으십시오.


6) 포럼 사용에 대한 도움? 이 비디오를 통해 사이트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변화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새로운 지표, 차트 또는 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무엇이 당신 앞에 있는지와 일치하십시오.


2) 일기를 시작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한 일에 게시하십시오.


3) 매일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않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4) 귀하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지하십시오. 열악한 성능을 설명하기 위해 다른 곳을 보지 마세요.


5) 상인으로 시작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 웹 세미나를보고 수백 가지 질문과 답변을 찾으십시오.


6) 포럼 사용에 대한 도움? 이 비디오를 통해 사이트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변화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새로운 지표, 차트 또는 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무엇이 당신 앞에 있는지와 일치하십시오.


2) 일기를 시작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한 일에 게시하십시오.


3) 매일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않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4) 귀하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지하십시오. 열악한 성능을 설명하기 위해 다른 곳을 보지 마세요.


5) 상인으로 시작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 웹 세미나를보고 수백 가지 질문과 답변을 찾으십시오.


6) 포럼 사용에 대한 도움? 이 비디오를 통해 사이트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모든 활발한 거래는 미래에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세금 이유가 가장 큰 이유입니다. 내 주식 거래자 친구가 투매 판매 / 판매 세일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내 세금 소프트웨어에 내 중개업에서 1 자릿수를 입력했습니다.


현재 Tradestation이 "Portfolio Maestro"라는 포트폴리오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Tradestation 출력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 분석을하는 방법은 요즘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한 적이 없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정확한 질문에 대한 더 많은 정보없이, 나는 $ 5000 dd walkforward 경우에 $ 2000 배양 dd가 예상 될 수 있다고 가정해야 할 것입니다.


KJ Trading Systems.


골동품 스웨덴어 무역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검증 된 챔피언 상인이 가르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 및 선물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십시오!


& # 8203;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케빈 데이입니다. 나는 25 년 이상의 거래 경험을 가진 수상 경력이있는 풀 타임 상인입니다.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 때가 많았지 만 지난 몇 년간의 경험은 선물 거래 전략에 있습니다. 당신이 열악한 거래 실적에 좌절감을 느낀다면, 저에게 도움이되는 기술을 사용하여 거래를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최신 ALGO 뉴스 및 정보.


& # 8203; 보너스 책 & amp; 트레이딩 코스 2016 STAR 어워드가 있으며, KJ Trading Systems는 2 회 우승했습니다!


& nbsp;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전략, 동일한 도구 거래 : 이것은 생각보다 훨씬 힘듭니다. 나의 3 부분 기사에서 그것에 관하여 모두를 읽으십시오.


표시된 평가는 문법적 또는 타이핑 오류의 수정을 제외하고 축 어적으로 주어집니다. 일부는 짧아 졌다는 의미입니다. 그 간증 작가가받은 모든 메시지가 표시되는 것은 아니며, 그 메시지가 길어 보였거나 그 증언 전체가 일반 대중에게 부적합한 것처럼 보였을 때.


(c) 저작권 - KJ Trading Systems. 전세계 판권 소유.


KJ 무역 시스템 전략 공장.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KJ 무역 시스템 전략 공장.


PL 240min - Jun-Nov - $ 10,000.


S 240min - Jul-Nov - $ 1,400.


* C 일일 - 7 월 - 11 월 - ($ 2,500)


* 매일 EMD - 8 월 -11 월 - (3,200 달러)


PL 60min - Aug-Nov - $ 11,300.


* 매일 HG - 9 월 -11 월 - (6,700 달러)


* 매일 W 일 - 9 월 -11 월 - ($ 2,300)


S 240min - Jul-Nov - $ 1,400.


PL 60min - Aug-Nov - $ 11,300.


C 일일 - 7 월 - 11 월 - ($ 2,500)


매일 EMD - 8 월 -11 월 - (3,200 달러)


매일 HG - 9 월 -11 월 - (6,700 달러)


W 일일 - 9 월 -11 월 - ($ 2,300)


따라서 Kevins 전략 중 하나를 거래하거나 테스트 한 것입니다. ES?


따라서 Kevins 전략 중 하나를 거래하거나 테스트 한 것입니다. ES?


나는 그의 ES 시스템 만 교환했지만 그가 사용할 수있게 만든 다른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그는 그의 다른 작품 중 일부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예 : 콩 시스템, 금 등). 마지막으로 나는 이것들을 잘 테스트했지만, 내가 원하는 것보다 많은 drawdown을 가졌다.


나는 지금 sim / paper 거래로 돌아갔다. 필자는 1 월에 웨비나의 Kevin의 ES 전략에 더하여 나의 전략을 되돌려 놓았고 극단적 인 쇠퇴로 인해서 필자는 개인적인 손실 한계점에 매우 가까웠 기 때문에 시스템을 끄도록 강요 받았다. Kevin의 ES 전략은 역사상 최악의 하락 (2 개월 반 동안 $ 10.5k의 연속 반복 손실)을 겪었으며 내 전략은 보상하지 않고 오히려 감소를 경험하여 효과를 확대하여 $ 20k의 손실을 초래했습니다. $ 55k 계정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2. 오류의 원인을 찾는 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3. 다음으로 잠재적 솔루션을 개발하십시오.


4. 솔루션을 적용하고 결과를 관찰하십시오.


5. 검토 및 재평가.


6. 새로운 또는 돌아 오는 실수에 대해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7. 같은 상황에서 동일한 시나리오에 대해 오류가 발생하는 방법을 반복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8. 어리 석음은 똑같은 일을하고 있으며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9. 당신의 인식이나 이해력 밖의 관련 변수의 잠재력에 대해 개방적이십시오.


$ 11.5k. 그러나 몬테카를로 반환 / 하락은 결합 된 전략 결과에 대한 파멸의 위험이 6 % 일 때 1.59입니다. 이 분석은 2016 년 5 월부터 2016 년 5 월까지 약 7 개월 반 동안 만 수행되었습니다.


SMCJB, 몇 가지 더 깊은 반성을 나누고 싶었습니다. ilkan10과 마찬가지로 Kevin의 Strategy Factory Club을 통과 한 전략이 있었으며 일부 전략은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ilkan10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완전한 실패가 아니 었습니다. (6 개월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히 수익이되지 못했습니다) Kevin은 내가 그들을 계속 배양하도록 권장했습니다. 그들 중 두 명은 "실패 함" 이륙하고 오늘 클럽 표준을 통과 할 것입니다 (나의 JY 60 분 및 240 분).


5 개 주를 모두 운영하려면 30,000 달러.


나는 친절한 단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에 대한 전자 메일 토론을 즐겼습니다!


KJ Trading Systems.


ME 정보 & ndash; 그리고 내가 너를 도울 수있는 방법.


& # 8203;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케빈 데이입니다. 그리고 25 년 이상의 거래 경험, 최고의 판매 및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상을 수상한 상근 상인이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algortihmic 트레이딩 코스를 가르칩니다.


내 상거래 경험에 대해 더 자세히.


저는 e-mini S & amp; P에서 원유, 옥수수에서 코코아까지 모든 선물 시장에서 25 년 이상 거래 전략을 개발, 분석, 테스트 및 생성 해 왔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거래를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2006 년 이래로, 저는 일부 상인 그룹이 거래를 극적으로 개선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은 & rsquo;


나의 무료 정보를 한번보세요. 내가 쓰는 수십 개의 거래 기사 즐거운 도움을주기 위해 만든 유용한 동영상 무료 웹 세미나에 대한 사전 공지 정기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완전 거래 시스템 & ndash; 선물 거래 전략 나는 현재 자신의 돈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내 & ldquo; 빌딩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 구축 & rsquo; & rsquo; 도서 - TraderPlanet에서 "올해의 2014 트레이딩 북"및 "2016 트레이딩 북"수상. 이 책은 당신에게 나의 무역 여정과 내가 어떻게 거래 전략을 개발 하는지를 알려줍니다. 내 전략 공장 워크샵 참석하기 & ndash; 나에게 도움이되는 개인적인 전략으로 일하는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이 워크샵은 TraderPlanet의 정보통 독자가 선정한 "Best Trading Course - 2016"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우수한 거래 책인 Brent Penfold (Wiley, 2010)의 성공적인 거래에 대한 보편적 원리에 공헌했으며, 여기서 나는 시장 마스터 (Market Master)로 선정되었습니다. & rdquo; 또한, 나는 Futures Magazine의 빈번한 작가입니다.


1) 얼마 동안 거래 했습니까?


25 + 년, 마지막 7 풀 타임. 나는 취미 상인에게서 직업적인 상인에게 그 도약을 할 수 있었다 & ndash; & ldquo; 꿈에서 살기. & rdquo;


Kevin Davey는 많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입니다. 그는 여러 지역 마라톤에서 뛰었으며, 통화, 농산물 선물 거래를 추측하는 소프트웨어를 작성했습니다.


저에게있어 어려운 여정 이었지만 저는 항공 우주 공학 및 MBA 경력을 쌓고 견고한 거래 기법과 결합하여 제가 현재 수상한 상인이 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서 동일한 수준의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표시된 평가는 문법적 또는 타이핑 오류의 수정을 제외하고 축 어적으로 주어집니다. 일부는 짧아 졌다는 의미입니다. 그 간증 작가가받은 모든 메시지가 표시되는 것은 아니며, 그 메시지가 길어 보였거나 그 증언 전체가 일반 대중에게 부적합한 것처럼 보였을 때.


(c) 저작권 - KJ Trading Systems. 전세계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